제9회 원불교사회복지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7회 작성일 24-08-19 15:07본문
교단 사회복지인들의 축제인 원불교사회복지대회(이하 사회복지대회)가 열려 전국 재가출가 사회복지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격려의 한마당을 펼쳤다.
5월 21일 중앙총부 반백년기념관과 원광대학교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사회복지대회는 15개 원불교 사회복지법인 산하기관 650여 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참여했다. 기관종사자들이 공동체 의식 속에 단합과 결속력을 높이고, 원불교 사회복지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높이는 자리로써 소태산 대종사가 염원한 광대무량한 낙원을 함께 다짐했다.1부 기념식에서는 6개 부문의 시상과 함께 내외빈 축사, 공부담 발표, 종법사 법문 등의 행사가 이뤄졌으며,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김성곤 교무, 가수 하림의 축하공연과 경품추천, 유튜버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특강으로 SNS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날 시상에는 김명덕 전 원불교사회복지협의회장(교무)이 원불교사회복지대상을 수상했고, 교정원장상에 익산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전성민, 보건복지부장관상에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김선기, 동그라미 김경미,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이춘희 종사자가 수상했으며, 그밖에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한국종교계사회복지협의회장상, 원불교사회복지협의회장상에 17명의 복지종사자가 수상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